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써먹는 정보

강력한 노캔기능으로 나온 소니 링크버즈S

반응형

최근에 나온 소니 이어폰 중에 링크버즈 시리즈가 있습니다.

벗지 않는 편안함의 컨셉의 링타입 이어폰인 링크버즈와 몰입의 편안함 컨셉의 커널형 이어폰인 링크버즈S인데요.

이번에 링크버즈S를 사용해보게 되었습니다.

친환경패키지로 구성되어 있는 구성품은 충전 케이스, 이어폰, C타입의 USB케이블, 이어버드 팁, 그리고 설명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배터리는 케이스 포함하여 총 20시간 사용가능합니다. 매일 출퇴근용으로 사용하기에 넉넉한 용량이네요.

이어폰 색상은 화이트, 블랙, 에크루 이렇게 3가지 색상이 있고 모두 무광느낌의 고급스러운 재질입니다.

 

 

 

 

 

유닛의 프로세서는 V1통합 프로세스를 사용하는데요. 어느 유튜버를 보니 하극상이라 표현할정도로 성능이 좋다고 알려진 프로세서 입니다. 

이어폰 하단에는 메시망이 있는 이 메시망 덕분에 통화품질이 좋아진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어버트 팁은 기본 M사이즈 외에도 추가 3가지 사이즈를 제공해주니 크기에 맞춰 사용하시면 되실거 같습니다.

이어팁의 하단에는 돌기모양으로 되어 있어 귀에서 잘 안빠지도록 도와주는 역활을 합니다.

 

 

 

 

스마프톤과의 연결은 매우 쉬운데요. 이어폰을 귀에 장착한채로 블루투스만 켜주면 알아서 페어링이 됩니다.

소니에서 제공하는 앱을 사용하면 이퀄라이저 설정도 가능합니다. 이퀄라이저는 밝음, 신남, 부드러움, 편안함, 보컬, 트레블 부스트, 베이스 부스트, 스피치 외에도 커스텀으로 나만의 이퀄라이저를 설정하고 저장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기능도 제공하는데요. speak to chat이라는 신기한 기능도 있습니다. 이어폰을 장착하고 있는 동안 말을 시작하면 재생중이던 음악이 일시중지되는 기능입니다.

이 외에도 이어폰을 탭하여 각종 기능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한번에서 세번, 길게 누름을 왼쪽과 오른쪽에 따로 기능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번 소니 링크버즈s의 가장 큰 장점은 강력한 노캔인데요. 노이즈 캔슬링을 활성화한상태에서 지하철을 타니 정말 다른 세계에 온듯한 느낌이었습니다.

커널형 이어폰이라 귀에 쏘옥 들어가는 모습입니다. 사무실에서 장시간 착용하였는데 큰 불편함이 없었네요.

 

 

 

연휴기간 카페에서 링크버즈s의 노이즈 캔슬링 기능 활용해서 책을 다 읽게 되었네요.

노캔 기능이 워낙 좋다보니 집중해서 읽을 수 있었습니다.

소니의 음향기술을 체험해보고 강력한 노캔기능까지 원한다면 소니의 링크버즈s 추천드립니다.

 

반응형